산타뉴스/오늘 산타
오늘의 산타
가수 김장훈, 군 장병들에게 삼계탕 700인분 선물…2년 연속 기부 약속 실천
산타뉴스 안 성실 기자
입력
“어르신도, 장병도, 나도 행복한 날” 따뜻한 나눔 실천

가수 김장훈이 여름철 복날을 맞아 군 장병들을 위해 삼계탕 700인분을 기부하며 따뜻한 선행을 이어갔다.
김장훈은 7월 25일, 사단법인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와 함께 삼계탕을 직접 준비해 전달했다. 이 기부는 육군 1군단 장병들과의 인연을 계기로 진행됐으며, 공연 개런티를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위문공연에서 받은 응원과 감동을 잊지 않고 “군 공연 개런티는 앞으로도 나눔으로 돌리겠다”고 밝혀왔다. 지난해에도 육군 3군단 공연 이후, 인제군청에 쌀과 김치 1톤씩을 기증한 바 있다.
기부 당일, 김장훈은 ‘따스한 채움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며 나눔의 현장에도 함께했다.
김장훈은 19년째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병들과의 약속을 잊지 않고 실천하는 ‘나눔 전우’로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어르신들도 좋고, 장병 동생들 사기도 오르고, 저도 마냥 행복하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고 소감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장훈은 최근 댄스 챌린지 곡 ‘꼬끼오’를 발표했으며, 전국투어 콘서트 ‘위대한 쇼맨’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도 이어가고 있다.
안 성실 기자 [email protecte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