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따뜻한 마음 전하며 선행 릴레이 잇다

배우 박보검이 다시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그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5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을 공개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함께 선행 릴레이에 동참했다.
영상에서 박보검은 “션 선배님의 바통을 이어받아 챌린지에 함께하게 됐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정성으로 세워진 국내 첫 루게릭 요양병원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하며, 희망과 지지를 함께 보탰다.
그는 다음 주자로 배우 고경표, 허성태, 태원석을 지목하며 “지금까지 참여해 주신 분들과 앞으로 동참하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모두 축복한다”는 따뜻한 인사를 덧붙였다.
박보검은 평소에도 꾸준한 나눔과 선행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진심 어린 마음을 보여줬다. 팬들 역시 “역시 박보검답다”, “따뜻한 마음이 전해진다”는 반응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그는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를 진행 중이다. 17일 멕시코 몬테레이를 시작으로 멕시코시티(19일), 브라질 상파울루(21일), 칠레 산티아고(24일)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오는 10월 11일에는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FINAL IN SEOUL’ 앙코르 무대를 통해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와 글로벌 팬미팅 투어를 통해, 박보검은 배우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선행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