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흥민 환아들에게 일일 멘토로,호반그룹, 5억 원 전달
산타뉴스/오늘 산타
산타 체육인

손흥민 환아들에게 일일 멘토로,호반그룹, 5억 원 전달

편집부
입력
수정

[산타뉴스]  2025.06.24 

 

지난 621, 서울 중구 AIA타워에는 웃음과 희망이 가득한 하루가 펼쳐졌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AIA생명의 홍보대사 손흥민 선수가 특별한 꿈 배달부로 나섰기 때문입니다.

AIA생명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왼쪽 첫번째)가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소아암 아동을 위한 '꿈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AIA생명 제공
AIA생명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왼쪽 첫번째)가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소아암 아동을 위한 '꿈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AIA생명 제공

이날 진행된 꿈 멘토링행사는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미래를 함께 그려보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나의 꿈영상이 상영되며 시작된 이 따뜻한 행사는, 손흥민 선수가 진심을 담아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진솔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감동을 더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여러분 모두가 이미 빛나는 별이에요. 오늘 함께한 이 시간을 절대 잊지 않을게요라며,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의 격려는 단순한 유명인의 말이 아니라, 같은 꿈을 꾸는 사람으로서 건네는 진심 어린 한마디 한마디였습니다.

행사 말미에는 사인회와 기념촬영도 진행돼, 아이들에게는 그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보다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AIA생명은 지난 2023년부터 손별모아위시캠페인, 2024토트넘 홋스퍼 팬아트 전시회’, 그리고 올해 꿈 멘토링까지 3년 연속으로 손흥민 선수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아이들이 직접 자신들의 꿈을 이야기하고, 손흥민 선수가 그 이야기를 응원하는 시간으로 꾸며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한 아이는 행사 후 손흥민 삼촌처럼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환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손흥민 선수와 AIA생명의 진심 어린 응원이, 아이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따뜻한 기억으로 남길 바라봅니다.


 

 

산타클로스 기업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