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뉴스/오늘 산타
산타 기업/단체

K-POP 보이그룹 - TWS 데뷔 2주년,

안성실 기자
입력
팬덤 ‘42’의 따뜻한 선물

K-POP 보이그룹 TWS(투어스)의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이 특별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월 22일, TWS 팬덤 ‘42(사이)’ 내 응원 모임인 ‘스밍하는42’가 데뷔 2주년을 기념해 42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데뷔 1주년 당시 TWS 멤버들이 팬덤 이름으로 기부했던 것에 대한 팬들의 화답으로, 아티스트가 시작한 나눔을 팬들이 이어받아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K-POP 보이그룹 TWS(투어스)    위키백과

팬들의 마음, 광고 대신 기부로

 

‘스밍하는42’는 원래 옥외 광고를 위해 기금을 모았으나, 팬들의 열띤 참여로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남은 금액을 추가 광고 대신 사회에 환원하기로 뜻을 모아, 팬덤명 ‘42’를 상징하는 420만 원을 기부금으로 조성했다.

 

팬들은 “TWS의 음악과 활동을 통해 지난 2년간 받은 위로와 행복을 사회에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덤이 서로를 응원하며 만든 행복이 사회와 K-POP 문화에 긍정적인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랑의열매의 감사 메시지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의 이름을 빛내며 나눔을 이어가는 선순환이 뜻깊다”며,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TWS의 활발한 활동

 

TWS는 2024년 1월 22일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10월 네 번째 미니 앨범 ‘play hard’를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1월 24~25일 마카오, 1월 31일~2월 1일 가오슝에서 첫 중화권 단독 투어 ‘TWS TOUR ‘24/7:WITH:US’를 개최한다.

 

산타뉴스는 오늘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소식을 담습니다. 

TWS와 팬덤 ‘42’가 함께 만들어낸 이 아름다운 나눔은, 

겨울의 추위를 녹이는 가장 따뜻한 선물입니다.

안성실 기자 [email protected]
share-band
밴드
URL복사